본문 바로가기

 

Changing the paradigm
of Dental Imaging workflow

세계 최초 치과용 Panoramic X-Ray System

MyVet Pan i2D는 엑스레이 단층 촬영 기술을 활용하여 단 1번의 파노라마 촬영으로 반려 동물의 전체 치아의 이미지를 1분 안에 획득합니다. 반려동물이 편안하게 엎드린 자세에서 촬영하도록 디자인 되어 있고, 레이져 빔이 정확한 촬영 자세를 잡을 수 있도록 가이드하여 여러 번의 접촉 없이 빠르고 쉽게 촬영 자세를 맞출 수 있습니다. S/W 내 반려동물의 크기에 따라 자동으로 촬영 조건이 지정되어 있어 번거로운 조정 없이 쉽게 촬영 가능합니다. 이동형 장비로 수술실, 검사실 등 필요한 곳 어디에서나 촬영이 가능합니다.

단 1번의 촬영으로 전체 치아 이미지 획득

예방적 치아 관리 서비스
+ 보호자 존중

반려동물은 아픈 증상을 쉽게 드러내려 하지 않기 때문에 육안 검사만으로는 외관상의 변화가 없는 치아 문제를 발견하기가 어렵습니다. MyVet Pan i2D로 쉽고 빠르게 전체 치아 상태를 확인하여, 반려동물의 치아 문제를 예방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MyVet Pan i2D는 일반인인 보호자도 반려동물의 치아 상태를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직관적인 이미지를 제공합니다. 보호자가 같은 눈높이에서 반려동물의 치아 상태를 이해할 수 있어 필요 시 치료의 필요성을 직접 확인하고 치료 동의율을 높이는데 보다 용이합니다.

쉽고 빠른 촬영

MyVet Pan i2D 촬영은 반려동물의 가벼운 진정 상태에서 촬영이 가능합니다. 구강 센서를 이용하여 전체 치아를 촬영하는데 최소 30분이 소요되는 반면, MyVet Pan i2D는 자세 잡기에서 부터 방사선 조사까지 약 3분 이내에 촬영이 완료됩니다.

간단한 촬영 소프트웨어

반려동물의 크기에 따라 촬영 조건이 미리 저장되어 있어 한 번의 버튼 선택으로 촬영 조건 설정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촬영 소프트웨어 내 조작 버튼을 간소화하여 간단한 교육만으로도 이미지를 획득, 관리, 조정하는 방법을 익힐 수 있습니다.

안전한 촬영 – 저선량으로 감염 위험 없이

MyVet Pan i2D는 1회, 약 20초의 짧은 조사로 반려동물에 대한 방사선량을 최소화하고, 원격 촬영으로 사용자를 방사선 노출로부터 보호하는 안전한 장비입니다.
또한, 반려동물의 입 속을 거의 손대지 않고 머리와 턱의 자세만을 조정하기 때문에 구강 센서 촬영 대비 환축과의 접촉이 현저히 줄어들어 감염의 위험으로부터 안전합니다.

 
현재 사이트상에 수록된 제품 사양 및 제원은 제품이 출시된 이후에 성능개선을 위해 사전에 예고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