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DF 2018 수의학 치과 포럼 참가

2018.11.08

 

우리엔의 미국 현지법인  MyVet Imaging은 `19년 11월 15일부터 18일까지 2018 Veterinary Dental Forum (VDF)에 참가합니다.  MyVet Imaging은 전시회에서 CNT 튜브 기술의 치과용 X-ray인  EzRay Vet ™ 카트와 EzDent HD Vet 구강 센서를 선보입니다. 

 

치과 영상 진단은 영상을 획득하기 위한 절차가 많아 수술 지연이나 이로 인한 합병증을 유발할 수 있는 위험 요소가 있습니다. 이는 애완동물 보호자에게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하여 애완동물 보호자에게 좋지 않은 인상을 남길 수 있습니다. 

 

EzDent HD 구강 센서는 내구성이 뛰어나고 모서리가 둥글게 디자인 되어 센서를 배치할 때 구강 내 연부 조직 외상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고해상도 CMOS 기술은 수의사가 동물의 치과 치료를 정확하게 계획하고 진행하는데 도움되는 최적의 영상 품질을 제공합니다.  

 

MyVet Dental software

 

EzRay Vet ™ 카트에는 딜레이타임 없는 영상획득을 위한 CNT (Carbon Nanotube) 기술을 적용한 가벼운 X-ray 튜브 헤드가 포함됩니다. Gyroscopic 노출 컨트롤 기능은 튜브 헤드가기울어 질 때마다 자동으로 노출 설정을 조정하여 보다 균일한 영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VDF에서 전시하는 Dental Solution 제품은 우리엔을 통해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제품 자세히 보기 Click!!

 

맨위로